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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고장 증상 및 조치사항
증상 | 점검 조치사항 |
운전이 되지 않을 떄 | 주 전원 스위치 올려져 있는지 확인 정전이 되지 않았나 다른 전기기구 확인 제품 내부 휴즈 끊어져있는지 확인 - 설치 전문점 / 서비스센터에 수리 의뢰 알맞은 전압인지 확인 - 정격전압 220V |
운전 후 곧바로 찬바람이 나오지 않을 때 | 운전을 정지한 후 곧바로 운전 시작할 경우 - 3분 후 자동으로 운전 운전선택 버튼을 눌러 상태 바꿈 - 3분 후 자동 운전 희망온도 설정 되었는지 - 실내온도 보다 낮게 설정 필터에 먼지 및 이물질 확인 - 필터는 주 1회 세척 권장 후면 창문 막힘 - 후면에 창문을 열어주세요 흡입구 / 토출구 막힘 - 실내기 흡입구 / 토출구 쪽 확인 |
진동과 소음이 발생할 때 | 거치대 또는 제품 설치 확인 - 기울어지면 안됨 필터에 먼지, 이물질 막힘 - 필터는 주 1회 세척 권장 |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에러코드 확인
에러 코드 종류 | 원인 및 조치사항 |
E1 | 실내 온도 센서 이상 - A/S 신청 |
E2 | 증발기 동관센서 이상 - A/S 신청 |
귀뚜라미보일러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 상담센터 홈페이지 링크 |
1588-9000 |
https://krb.co.kr/as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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