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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고장 증상 및 조치사항

증상 점검 조치사항
운전이 되지 않을 떄 주 전원 스위치 올려져 있는지 확인

정전이 되지 않았나 다른 전기기구 확인

제품 내부 휴즈 끊어져있는지 확인 - 설치 전문점 / 서비스센터에 수리 의뢰

알맞은 전압인지 확인 - 정격전압 220V
운전 후 곧바로 찬바람이 나오지 않을 때 운전을 정지한 후 곧바로 운전 시작할 경우 - 3분 후 자동으로 운전

운전선택 버튼을 눌러 상태 바꿈 - 3분 후 자동 운전

희망온도 설정 되었는지 - 실내온도 보다 낮게 설정

필터에 먼지 및 이물질 확인 - 필터는 주 1회 세척 권장

후면 창문 막힘 - 후면에 창문을 열어주세요

흡입구 / 토출구 막힘 - 실내기 흡입구 / 토출구 쪽 확인
진동과 소음이 발생할 때 거치대 또는 제품 설치 확인 - 기울어지면 안됨

필터에 먼지, 이물질 막힘 - 필터는 주 1회 세척 권장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에러코드 확인

에러 코드 종류 원인 및 조치사항
E1 실내 온도 센서 이상 - A/S 신청
E2 증발기 동관센서 이상 - A/S 신청

 

 

귀뚜라미보일러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 상담센터 홈페이지 링크
 1588-9000
https://krb.co.kr/as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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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신청 & 문의하기 - 보일러는 역시!귀뚜라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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