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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VENCHY는 2022년 12월 9일(금), 2023년 폴 컬렉션을 발표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매튜 엠 윌리엄스(Matthew M. Williams)는 자신이 태어나 자란 캘리포니아의 편안한 태도와 미학과 파리에서 이 브랜드 창립자 유베르 드 지반시(Hubert de Givenchy)가 구축했다 우아함의 '대화'를 이어왔다.
이번, 키가 되는 룩은, 힘 강도가 있으면서 여성스러운 테일러링과 구축적인 테두리를 넘은 「논샤란」(불어로 삼키는 등의 뜻)인 분위기를 체현. 턱시도 재킷에는 빈티지 가공의 데님 카고 팬츠를 맞춘 것 외에, 새틴 재킷에는 루즈인 실루엣의 팬츠, 센슈얼인 블라우스에는 카고 스타일의 포켓 첨부 펜슬 스커트등의 조합이 선보였다.

 


슬림한 가죽 팬츠에 샤프한 블랙 가죽 트렌치를 맞춘 룩도 등장. 2023년 봄 여름 컬렉션의 런웨이에 등장한 캐주얼한 레이어드 실루엣은 올 화이트로 재등장했다. 메종의 상징이 되는 4G 로고는 시스루의 백 스타일이 특징적인 블랙 드레스로 표현했다. 리본 등 쿠튀르 스타일의 장식은 저지와 스트레치 쉬폰으로 부드럽게 현대적으로 재해석.

 

 

남성은 전통과 현대성의 대비를 자유롭게 표현. 테일러링은, 2023년 봄 여름 컬렉션의 런웨이에 등장한 룩을 한층 더 발전시켜, 실용적이고 릴렉스한 분위기를 계속. 테일러드 재킷에는 데님이나 밀리터리 팬츠를 합쳐 전통적인 소재와 뒷염색한 나일론 등의 기술적인 소재를 믹스해 4G 엠블럼을 묻는 등했다. 새로운 하드웨어 'G-Clip'도 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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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t-Out」가방은 라인 스톤으로 장식했다. 여성의 새로운 시그니처 가방으로 파리젠느의 호보 가방을 이미지 한 "보와이유"에는 투톤 컬러의 새로운 버전이 등장. 'G-Hobo', 'Cut Out', '4G' 등의 시그니처백은 블랙의 특허 가죽과 스파클링 핑크 등의 바리에이션을 라인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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