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NDI는 9월 9일(금, 현지 시간) 뉴욕에서 이 브랜드의 아이콘백 '바게트' 발매 25주년을 기념한 패션쇼를 개최했다.
MARC JACOBS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뉴욕의 경관을 반영해, 낙하산 트레인 스커트나, 풍선 백의 가공 데님 재킷, 셀로판의 오페라 케이프, 형광색의 리사이클 퍼의 스톨이나 모자등이 등장. 라인스톤이나 실버, 형광 옐로우의 룩은 뉴욕의 스트리트에서 볼 수 있는 빌딩의 유리나 작업원의 안전 베스트로부터 착상을 얻었다고 한다. 오버사이즈의 바게트도 눈길을 끌었다.
Tiffany & Co.와의 태그에서는 스털링 실버나 에나멜, 악어,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를 사용한 티파니 블루의 바게트를 발표. 화이트 골드 버클에 다이아몬드를 박아 'T'와 'F' 로고를 다룬다. 티파니 블루는 옷에도 사용해 런웨이를 선명하게 물들였다.
「이것은 가방이 아닌 것, 바게트야! 파커는 실비아와 함께 디자인에 참가. 퍼플과 와사비 베이비 핑크, 소프트 블루의 그라데이션 스팽글을 자수한 가방은 기분으로 4종류의 버클로 바꿀 수 있는 장난기도 들었다.
요시다 가방의 메인 브랜드, PORTER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본데드 나일론과 일본의 장인 기술을 이용해, 「밤 바게트」등의 마스큐린인 컬렉션이 실현. 가벼움과 내마모성 등 실용성도 높은 아이템이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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