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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S/S 컬랙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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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뉴 이어 컬랙션 -

new year collection

 

 

MONCLER 회장 겸 CEO인 레모 루피니(Remo Ruffini)가 고안해, 아티스트나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선수, 탐험가, 문화인 등에게 “당신에게 MONCLER란?”이라는 질문을 물어 그 대답을 이미지에 묘사 한 "MONCLER VOICES"시리즈에도 등장하는 장.

 

 

비주얼 이미지에서는 행운과 기쁨, 축복의 의미를 담아 중국 문화의 중요한 색인 빨강을 도입했다. 2021년의 간지인 丑은 중국 문화 속에서 힘을 나타내고 있으며, 장은 쿵푸의 시각적인 표현을 채용하는 것으로 강조. 제복이나 중국의 전통적인 건축물 등의 상징을 인용한 메타이코노그래피로 중국 문화의 제전을 표현했다.

 

 

 

 

 

 

 

- HOLDING COURT Collection -

 

비치 사이드에서 받는 태양의 빛과 같이 투명한 광택감을 입은, 신소재의 마이크로 립 스톱 나일론의 경량 아우터를 비롯해, 투명감이 있는 선명한 아우터가 지금까지 없는 새로운 스포티 스타일로 이끈다.

 

바리에이션으로서, 광택이 있는 라이트 그린의 베스트 「LAPPE(래페)」나, 라이트 웨이트 다운을 사용한 퀼팅 재킷 「AGER(아가)」, 레이저 가공이 베풀어진 라이닝이나 낙하산과 같은 가벼움이 특징적 에서 날씨에도 좌우되지 않는 윈드 브레이커 "MARLY (말리)"등이 라인업한다.

 

 

 

 

 

 

 

MATT BLACK Collection

 

 

MATT BLACK 컬렉션은 이름 그대로 매트 블랙을 기반으로 생생한 밝은 옐로우를 더한 미래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의 높이를 양립한 하이브리드 아이템을 라인업한다.

 

 

 

 

 

 

보온성・내구성이 뛰어난 립 스톱 나일론을 사용한 롱 길이의 「GAVRAS」파커, 발수성이나 통기성을 겸비한 소프트 쉘의 「DARC」재킷은 스트레치성도 있어 비의 날도 액티브하게 활약한다 .

 

 - CRUISING NAVY Collection -

 

해변을 연상시키는 신선함과 도시적인 매력을 떨어뜨려, 화이트와 네이비 블루의 컬러 팔레트를 채용. 후드 첨부 리버시블 윈드 브레이커 「CHABAT(샤바)」에는, 마이크로 나일론과 라이트 코튼의 저지 소재를 사용해, 아즈르 블루의 후드 첨부 Zip 업 브레이커의 「CARLES(칼레스)」는, 다양한 컨디션에 대응한다 라고 한다. 소프트 마이크로 나일론과 기능성이 풍부한 레인웨어 패브릭을 사용한 리버시블 롱 파커 「COFFRE(코플)」는, 급한 비에도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CARLES
가격 : 110,000엔

CHABAT
가격:149,600엔

COFFRE
가격:177,100엔
(모두 세금 포함 가격)

 

 

 

 - MONCLER EDIT Collection -

 

 

제품의 뿌리와 실용성이 중시되는 남성복. 플란넬이나 울 등 테일러링으로 사용하는 천의 채용이나, MONCLER의 전통적인 수법 등으로, 포멀함과 기능성이라고 하는 맨즈웨어로 요구되는 요소를 융합해, 필요 최저한의 디자인으로 모던하게 승화했다.

 

 

 

 

 

 

- EXPLORING COASTLINES -

 

 

레드와 오프 화이트, 네이비 블루의 컬러 팔레트로 불꽃에 싸인 파도의 기복을 표현한 시그니처 프린트를 채용. 범용성이 높은 푸드 첨부 지퍼 업 재킷 「CHARDON(샤르돈)」이나, 테크니컬 립 스톱 코튼제의 버뮤다 수영 쇼츠, 레트로한 로고를 배치한 쇼트 슬리브 코튼 저지 T셔츠 등을 전개한다.

 

 

 

 

 

 

 

CHARDON / 샤르돈
가격:149,600엔(부가세 포함)

셔츠
가격:59,400엔(부가세 포함)

T셔츠
가격:35,200엔(부가세 포함)

수영 반바지
가격:44,000엔(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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