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는 매일 서로 다른 세대의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처럼, 서로 다른 개성적인 마음을 가진 디자이너들과 함께 이번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새로운 경험과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Moncler Geneus는 다른 컬렉션으로 구성됩니다. 시즌이라는 개념을 뒤집은 새로운 제안이 될 것입니다. 컬렉션을 발표한 후 실제로 판매되기까지의 기간을 비약적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발표되는 8개의 컬렉션은 6월부터 전세계의 Moncler 부티크, 셀렉트 숍, 백화점에서 한정된 기간마다 순차 판매된 후, 10월에는 NY나 도쿄를 포함한 전세계의 다양한 한 도시의 기함점이나 팝업 스토어에서 컬렉션이 일동으로 모인다. 그것은 전세계에서 실천되는 급속하고 상징적이고 지속적인 시도이며, 속도, 무브먼트, 진정한 역동성을 재차 표현하는 것이 된다고 한다.
또한 레모 루피니는 다음과 같이 코멘트하고 있다. "세계는 변화했습니다. 디지털 시대는 우리에게 새로운 힘을 주었습니다. 소비자는 필터링 할 수없는 직접적이고 지속적인 교류를 원합니다. 성의 전환은 이러한 명백한 요구와 요구에 대한 우리의 대답입니다.”
그리고 이번 남성 웨어 디자이너 크레이그 그린은 자신의 컬렉션과도 공통되는 테마 "방어적 측면"이나 "몸이 가진 기능성"이라는 인간의 본질에 초점을 맞춘 컬렉션을 만들었다.
합리주의자라는 크레이그는 매트 나일론과 코튼 다운을 사용하여 기능성을 축으로 한 입체 요소의 집합체로 구성되어 조각적이고 볼륨을 갖게 한 모양을 고안했다. 다운을 사용한 라이프 재킷이나 구명 보트를 방불케 하는 디테일은, 의복과 신체와의 관계성을 새로운 것으로 했다. 또한 각 조각은 거대하면서도 매우 가볍고 패딩을 다음 레벨로 승화시켰다. 테마인 방어에의 탐구는 한층 더 추진되어 현대적인 부드러운 후드가 페이스를 커버하는 등, 어려운 환경하에서도 자족을 가능하게 하는 가멘트는 거주 공간인 것 같고, 독자적인 기능적인 요소를 자랑한다.
다음은 지금 컬렉션에 대해 크레이그 그린의 코멘트.
“나는 옷 만들기를 통해 방어적 측면이나 기능성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Moncler가 가지는 헤리티지의 중심이 되는 것과 같습니다. Moncler가 걸어온 역사와 길러 온 지식, 기술을 해석하는 것 그래서 혁신적이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판매 개시 : 8 월 22 일 (수)부터 세계 동시 발매
발매점 : 일부 Moncler Boutique 및 주요 셀렉트 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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