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동나비엔 보일러 에러코드

 

에러표시 내용 조치방법
01E 비등 1. 난방필터 청소
2. 난방필터 청소 후에도 에러가 표시되면 AS요청
02E 저수위 1. 대기차단식
- 수동식: 물보충밸브를 열어 난방수 보충
- 자동식: 보일러를 껐다 재가동
2. 대기개방식: 보일러를 껐다 재가동
03E 불착화 1. 가스 중간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 후 재가동
04E 의사화염 1. 보일러 재가동
05E 난방공급센서 단선 1. 난방 또는 온수를 끈 다음 보일러를 껐다 재가동, 에러가 계속 표시되면 AS요청
06E 난방공급센서 쇼트
07E 온수센서 단선
08E 온수센서 쇼트
09E 회전수 이상 1. 급배기통 설치 상태가 이상(찌그러짐, 막힘 등)이 없는지 확인 후, 보일러를 껐다 재가동
10E 풍압 이상
11E 수위봉 이상 1. 보일러를 껐다 재가동
12E 연소 중 실화
13E 펌프 이상 1. 보일러를 껐다 재가동 후 에러표시가 해제 되지 않으면 AS요청
14E 가스 경보 1. 가스가 누출되는지 확인 후 AS요청
15E 콘트롤러 이상 1. AS요청
16E 바이메탈 과열(열교환기) 1. 보일러를 잠시(30) 끈 후 재가동
18E 환수센서 단선 1. 난방 또는 온수를 끈 다음 보일러를 껐다 재가동. 에러가 계속 표시되면 AS요청
19E 환수센서 쇼트
21E 직수센서 단선
22E 직수센서 쇼트
27E 풍량센서 이상 1. 급배기통 설치 상태가 이상(찌그러짐, 막힘 등)이 없는지 확인 후, 보일러를 껐다 재가동
28E 배관 누수 1. 보일러를 잠시(30) 끈 후 재가동
30E 배기가스 온도 이상 1. 보일러를 잠시(30) 끈 후 재가동
31E 가스 공급압 이상 1. AS요청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온라인 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링크
1588-1144
https://www.kdnavien.co.kr/afterservice/login?lang=KO&urlLangType=ko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 실내적정온도 / 겨울철 / 난방 ] 권장 추천 온도
[ 실내적정온도 / 여름철 / 냉방 / 에어컨 ] 권장 추천 냉방온도
[ 건조한 계절 / 겨울 / 가습기 ] 실내 적정 권장 습도

 

 

 

경동나비엔

보일러, 온수기, 온수매트, 청정환기, 각방시스템, 환기시스템, 캐스케이드시스템, 히트펌프, 홈네트워크

www.kdnavien.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