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페이지는 Hearts of Iron 3의 치트 코드 목록이다. 이 외에도, 치트 이벤트도 제작할 수 있다. 콘솔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는 다음이 있다.

 

"~"
"Shift + 3"
"ALT + 21" (숫자 키페드)
"ALT Gr + 0" (숫자 키페드)

 


플레이어 치트
이 치트들은 모두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는다.

supplies - 1000의 supplies 제공
money - 1000의 money 제공
crudeoil - 1000의 oil 제공
fuel - 1000의 fuel 제공
rarematerials - 1000의 rare materials 제공
metal - 1000의 metal 제공
energy - 1000의 energy 제공
(주의! 위 코드들은 FTM 3.06버전에서 "치트키 + 숫자" 형식으로 바뀌었다.)

nukes - 1개의 nuke 제공
addofficers - 100의 officer 제공
noneutrality - 플레이어 국가의 neutrality (중립도)를 0으로 만든다.
debug fow - 전장의 안개 추가/제거
event + 이벤트 코드 - 코드의 이벤트 실행
debug spy - 우수한 간첩 시작/정지
debug yesmen - 이제는 AI가 항상 호의적인/일반적으로 응답
revolt + provid(지역 번호) - 지정된 지역에 반란군을 추가. 더 많은 반란군을 추가하려면 여러 번 반복.
changecontroller + TAG + provid - 지역의 점령국을 바꿈.
changeowner + TAG + provid - 지역의 소유자를 바꿈.
tag + TAG - TAG에 친 국가로 변경한다. 오직 FTM에서만 구동된다.
tdbg - 마우스에 가리키는 지역의 프로빈스 번호를 나타내준다. 오직 FTM 3.06버전에서만 구동된다.

 


모든 국가의 보너스 (플레이어와 AI)
이 치트가 적용되기 위해서는 하루가 필요하다.

instantresearch - 하루만에 연구가 완료된다. 이는 자정(하루가 지남)에 할당된 모든 연구에 적용된다.
instantproduction - 하루만에 유닛 + 건물이 건설된다.
instantconstruction - 하루만에 유닛 + 건물이 건설된다.

 


모름
morehumans - 효과가 없다. 몇몇 경우에서, 필수 소비제 투자량을 0으로 만들거나 Dissent(디센트) 수치를 -0.11씩 내려가게 한다.(변화량)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