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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8월 31일에 「Rakuten Fashion Week TOKYO(라쿠텐 패션 위크)」의 런웨이 쇼에서 피로한 「A BATHING APE®︎ 2024년 봄 여름 컬렉션」이 ​​1월부터 차례차례로 만을 그만두고 일어납니다.

「BAPE®︎」의 맨즈 컬렉션은, 「WEEKEND CHILLIN」(위크엔드 칠린)」「GREEK LIFE(그리크 라이프)」「STREET VIBES(스트리트 바이브스)」의 3개가 테마. 

 

베이프에 대해서

 

일본의 DJ이자 프로듀서,패션 디자이너인 NIGO가 1993년 런칭한 스트릿 브랜드. 전체 이름인 A BATHING APE 보다는 BAPE라는 약자로 자주 불린다. 2011년에 NIGO가 회사의 지분 90%를 홍콩의 의류 브랜드 I.T에 매각했고, 중국 브랜드가 되었다가 유럽 cvc 파트너스가 인수하여 현재는 유럽 브랜드로 넘어갔다. NIGO는 2013년 계약이 종료됐으며 더 이상 베이프와 일하지 않는다. 미국의 스트릿 브랜드의 힙합, 펑크,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하라주쿠 스타일인 듯 하면서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독특하게 녹여낸 베이프는 일본 현지는 물론이고 북미, 유럽에서도 광범위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에서 만든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무수한 스트릿 패셔니스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가격도 매우 비싸다. 비싸게 파는데도 언제나 완판이며 무수한 콜라보 모델들은 리셀가가 전설로 남는 제품들도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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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EKEND CHILLIN''은 요즘 트렌드가 되고 있는 Y2K 시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음악이나 아트 등의 에센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BAPE®의 시그니처인 CAMO 무늬를 추상 아트풍으로 리디자인한 「LIQUID CAMO」나, 스트리트 컬쳐와 항상 깊은 연결이 있는 코믹에 포커스한 「COMIC PATTERN」등, 대담하고 장난기를 들게 한 독특한 무늬가 등장. BAPE® ︎다운 해석으로 새로운 스트리트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아메리칸 스쿨의 클럽이나 커뮤니티의 총칭인 「GREEK LIFE」. Y2K의 캠퍼스 문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포츠 요소를 융합시켜, BAPE®︎의 해석에 의한 새로운 컬리지 스타일을 표현했습니다. 아이비 리그의 VARSITY 아이템에 BAPE®︎다운 그래픽을 리얼 레인지하거나, 아카이브 그래픽을 대학 캠퍼스에서 볼 수 있는 그래피티 아트와 같은 필기 터치로 그리거나, GREEK LIFE를 상징하는 수많은 아이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탄생 20주년을 맞이한 시그니처 패턴의 하나, COLOR CAMO도 골드 버전으로 등장. 90년대의 아카이브 그래픽을 사용한 BABY MILO®︎도 봄과 여름 사양의 파스텔 칼라로 복각합니다.

STREET VIBES는 스케이트보드, BMX, 댄스, 축구 등 스트리트 스포츠의 영감과 BAPE®의 상징적인 로고와 패턴을 융합하여 스포티하고 세련된 스트리트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스테디셀러 SOLID CAMO를 잉크 페인팅과 지문으로 업데이트한 신품, INK CAMO를 트럭 슈트나 스웨트등에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또, 3개의 메인 테마에 더해, 브랜드의 정평 아이템이나 클래식 아이템을 전개하는 「BAPE®︎ CORE」도 라인 업합니다. 아카이브 그래픽이나 시그니처 모델을 베이스로, 유틸리티 디테일이나, 내구성, 쾌적성이 높은 기능 소재에 업데이트해, 새로운 베이직 아이템으로서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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