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겨울철이라 보일러 동파등 여러가지 문제가 많이 있을꺼라 본다
새로 다시 설치하는 애들도 있을거고 고장이 나는데 as 기사를 안부를수가 없잖아?
근데 이새끼들은 대부분 사장만 자격증이있고 난방시공업 자격증만 있을뿐이지
가스 관련 자격증은 전무한게 대부분이다.
가스쪽은 자격증따기도 까다롭고 어렵기떄문에 대부분 쉬쉬하면서 그냥 겸해서 설치하고있는 현실이다.
아마 업체들도 대부분 난방시공업1종~2종정도만 등록해놓고
가스 시설 공업3종을 등록하지 않은 회사가 70~80%라고 보면된다.
만약 보일러를 새로 설치했는데 잦은오류가 나도 환불 좆까 난 몰라 하면
시청에 전화해서 등록증이 등록되어있는지 확인하고 환불안해줘? 그럼 너 고소
그냥 고발해버리면된다. 고발하는것도 시청에 민원넣으면 그 직원이 고발대리인으로 고발해주니 이것 참 편리할수가!!
사실 나도 보일러를 새로 설치하고 10여일동안 물보충에러만 30번도 넘게나서 잠도제대로 못자고 코드만 50번넘게 꼽고 빼고 했다.
그리고 결국엔 gg 쳤는지 설비까지 부르라는 말을 들었다. ( 바닥누수 확인)
근데 알아보니 그냥 단순 보일러에서 배관타고가는 연결 부분 스패너로 제대로 안조여서 누수가 일어났던거였다.
그래서 다음에도 이러면 환불해주십쇼 이랬더니 환불? 좆까! 를 시전하길래
바로 시청에 전화해서 관련자격증 다확인하고 기사들 자격증 확인하고 없음을 확인하고 바로 고발떄려버렸다.
좆같은 서비스에는 좆같이 응대해주길바란다.
추가적으로 보일러 회사들도 ㅇㅊ 엿같은놈들이다. 이새끼들은 물건만 팔뿐이지 지방 서비스 업체나 기사와는 무관하다며 발을뺴는 치졸함을 보인다.
관리 자격증이나 등록증도 안보고 물건 존나 팔아재낀다.
보일러문제 /////////////////////////// 설치문제 완전 별개니깐 본사에 전화해서 열받지말고
두개 확실히 구분해서 본사를 조지던지 시공업체를 조지던지 둘중에 하나해라!!!
요약
1. 가스 보일러 기사 혹 시공업체가 좆같이 군다
2. 가스 관련 자격증 등록되있는지 시청에확인
3. 7-80%는 무등록자이니 고발 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