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토프 르메르와 일본을 넘어 세계를 주도하는 패스트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 2020년 협업 제품 발매예정

 

세계적인 브랜드 HERMES (에르메스)과 LACOSTE (라코스테)에서 아티스틱 디렉터를 맡은 것으로도 유명 일류 디자이너 "Christophe Lemaire (크리스토프 르메르)"와 일본이 세계에 자랑하는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이번에도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유니클로 U 시리즈는 2020년 가을 겨울 컬랙션으로 돌아왔으며 2020년 9월 18일 금요일부터 판매예정입니다.

 

이번 컬랙션은 르메르가 이끄는 파리 R&D 센터의 디자이너 팀이 만들어내는 혁신적인 소재와 세세한 디테일이 첨가된 실루엣, 그리고 UNIQLO의 양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었으며, 매년 호평받는 Uniqlo U는 이번에도 클래식한 옷차림에서 우아하고 편안함을 융합시켰습니다.

 

세련된 뉴트럴 컬러와 깊이있는 선명한 색상의 균형, 심플하고 고급 디자인 그리고 따뜻한 소재가 한 차원 높은 새로운 옷장을 제안합니다. 

 

남성 아이템의 영감의 원천은 유럽 스트릿 컬쳐에서 볼 수 있는 스포츠웨어의 요소를 넣고, 적당한 볼륨감과 선명한 색체 고전적인 디자인이 감미되었습니다. 베이지와 브라운의 중립 색상은 블랙, 화이트, 다크 블루와 균형맞게 코디하고 선명한 오렌지와 보르도는 악센트 컬러로 도입했습니다.

 

코듀로이 소재의 블루종이나 울 혼합 양털 재킷 등 따뜻한 질감의 아이템이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여성은 38항목, 남성은 36항목, 남녀공용은 4항목으로 라인업 되었습니다.

 

문재인과 그 똘마니들을 지지하는 반일팔이하는 디매, 나매, 어X새 등 패션커뮤니티 회원 등 개돼지들이 뒤에서 몰래 사입을 수 있도록 한국에서도 발매할 예정입니다.

 

LOOKBOOK 판매 가격

아우터 4,990 엔 + tax ~ 14,900 엔 + tax
니트 1,500 엔 + tax ~ 4,990 엔 + tax
바지 3,990 엔 + tax ~ 5,990 엔 + tax
니트 2,990 엔 + tax ~ 6,990 엔 + tax
셔츠 2,990 엔 + tax
가방 1,990 엔 + tax ~ 3,990 엔 + tax

 

 

 

 

 

via. UNIQLO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