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48년]

 

 

 

북한:야 남조선 간나새끼들아 ㅋㅋㅋㅋ 

 

 

 

 

남한: 왜부름? 뜬금없이 쪼개노;;

 

 

 

 

 

북한: 오늘부터 우리 발전시설은 남한에 전기공급안한다 ㅋㅋㅋㅋ

 

       단전(斷電)이다 씹새야

 

 

 

 

 

남한: 꺄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ㅏ아ㅏ악

 

 

 

 

 

 

미국:님아 왜 연락이 안되여 무슨일있음?

 

 

 

 

남한: ㅠㅠㅠㅠㅠ북괴새끼들이 전기끊어가지고 우리 지금 밤에 불도못켜고 전화도안되고ㅠㅠㅠ 

      노면전차도 운행안되고 ㅠㅠㅠㅠㅠㅠ 흐귷ㄱ흫ㄱㅎㄱ흑 으아아앙

 

 

 

 

미국: ;;;; 남한쪽에선 전기생산 아예안됨?

 

 

 

 

남한: 일제가 북쪽에다가만 공업시설 만들어놔서 우린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국: (씨발..존나불쌍하노... 사람이 1940년대에 전기없이 어떻게 사냐 이기야..ㅠㅠ)

 

 

 

 

 

미국:하는수없지..  미해군 함정 6900킬로와트급 발전가능한 일렉트라함 인천에 파견하고

 

     2만킬로와트급 발전되는 자코나함은 부산에 파견해서 전력공급 무상으로 해줄께

 

     부족하면 항공모함도 고려해봄 

 

 

 

남한: 갓조국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은혜 잊지않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59년]

 

미국:근데 내가 맨날 전기딸릴때마다 발전함 보내줄수도없고, 독자적으로 전력생산 함 해보는거어때?

 

 

 

 

한국: 님;; 우리 국민소득 80달러 좆거지나라인데 전력생산 돈많이들어서 힘듬;;

 

 

 

 

 

미국:음... 원자력발전 어때?

 

 

 

 

 

?!

 

 

 

 

 

한국: ?! 우리 예산도없고 인력도없는데?

 

 

 

 

미국: 우리나라 대통령 과학고문인 시슬러 그쪽으로 출장보냄. 그리고 원자력연구소 설립하고

 

      실험교육용 원자로도 짓자. 돈도 내가 반 내줄테니까, 애들 쓸만한놈 나오면 우리쪽와서 유학시켜 잘가르쳐드림

 

      내가볼때 자원도 좆도없는 너네같은나라는 원자력만이 답이야. 반드시 원자력발전해야한다.

 

 

 

 

한국: 와 갓조국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과학고문에 연구소설립에 원자로건설에 유학지원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70년대]

 

 

한국: 야 씨발 미국유학도 다녀오고 개빡공했다...우리도 이제 원자력전문가욬ㅋㅋㅋ 

 

      원자로 곧 시동건다 두고봐라

 

 

 

일본:ㅋㅋㅋㅋㅋㅋ 이새끼 원자력발전이 개좆으로 보이는갑네ㅋㅋ 야 그거 존나어려운거야 헛소리 ㄴㄴ

 

 

 

 

 

프랑스: 나도 핵좀 만져봐서아는데ㅋㅋㅋ 너같은 거지나라가 할만한게 아님 포기해라ㅋㅋㅋㅋㅋ

 

 

 

 

 

 

미국: ? 우리나라의 웨스팅하우스사가 한국에 기술협력해줄거임

 

 

 

 

 

일본: 에?..

 

 

 

 

 

 

두둥....!

 

 

 

한국:키야~~~~ 고리원전 1호기 입갤욬ㅋㅋㅋㅋㅋ 미국응딩이만 믿고갑니다

 

 

 

 

 

미국: (캬..그래도 그 거지나라가 이만큼 열심히 배워서 해냈구나..가르치는 보람이 뿌듯하다..)

 

 

 

 

일본:(씨발 진짜 성공했노;;;;)

 

 

 

 

 

 

 

 

 

 

그리고...

 

바야흐로 .....

 

 

 

[2015년...]

 

 

 

한국: 거 주한미군성님. 일루좀 와봐요.

 

 

 

미국: ?? 왜 불러

 

 

 

 

한국: 아니~~ 뭐 별건아니고... 원칙적인 얘기인데!

 

 

 

미국: ???

 

 

한국: 솔직히 남의나라 주둔해있으면서 전기료 너무 싸게쓰는거아닌가?

 

      우리 국군보다 30%싸게 쓰고있던데, 어 이거 도의적으로 형평성에 안맞지않느냐~ 이거지

 

 

 

 

미국: (이게 지금 뭔소리하는거지)

 

 

 

 

한국:거 전기요금 이제부터 30% 인상해서 내쇼. 요구문서 그짝에 보냈으니까 빨리 회신하쇼잉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11&aid=0002731239

 

 

 

 

미국:???????????????????????????????????

 

 

 

 

 

 

 

한국: 그리고 우린 중국님 열병식좀 다녀올테니까 , 전기요금인상 빨리 답장주세욬ㅋㅋㅋㅋ

 

 

 

 

 

 

 

 

 

 

(그냥 이승만때 망하게 냅둘걸..씨발..)

 

 

출처

https://han.gl/KfUdVw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