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ENCIAGA는 7월 6일 오뜨 꾸뛰르 컬렉션을 발표했다.
덴나(Demna)에 의한 2번째인 오뜨 꾸뛰르 컬렉션은 고도로 전통적인 기술로 메종의 레거시를 더욱 발전시켰다. 일본제의 석회암 기반의 네오프렌은, 창설자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Cristobal Balenciaga)를 위해 고안된 천 Gazar의 현대판으로서 투입. 3D 프린트된 패딩과 웨트 슈트에 착상을 얻은, 지퍼로 개폐할 수 있는 지퍼 클로저의 룩을 완성시켰다.
룩을 장식한 것은, F1에서 활동하는 독일의 생성자 「메르세데스 벤츠 그랑프리 리미티드(Mercedes-Benz Grand Prix Ltd.)」로 설계된, 코팅된 폴리우레탄의 페이스 실드. 또, 쇼의 음악은 Bang&Olufsen과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서, 런웨이 모델이 걸으면서 손에 든 사운드 시스템을 겸한 핸드백 「Speaker Bag」로 재생되었다.
오간자나 저지의 리본에 비즈와 스팽글을 박은 트롬푸루유의 트위드나, 손바느질에 수천 시간 걸렸다고 하는 크리스탈 비즈의 피쉬넷 가운이나 스팽글 드레스, 제트 비즈의 청바지도 등장. T 셔츠는 알루미늄으로 접착되어 조작 중에 모양을 유지하는 새로운 직물을 도입했습니다.
일본제의 워시드 데님에는 새틴의 안감을 베풀어, 실버 도금의 버튼으로 완성했다. 코르셋은 맨즈의 탑스에 짜넣어져, 웨스트 울 코트와 나란히 극단적인 실루엣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컬렉션의 4분의 1 이상은 업사이클된 아이템으로 제작. 빈티지의 봄버나 파커, 카 코트, 청바지를 분해해 다시 조립했다고 한다. 골동품 시계도 보석으로 다시 태어났다. 가짜 모피는 고해상도 사진 매핑과 몇 주에 걸친 프로그래밍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트레인과 케이프, 스카프 탑, 리본, 개더 스커트를 갖춘 드레이프 드레스는 새로운 색이 되어, 새로 개발된 패브릭 트리트먼트나 광택 있는 코팅 등으로 아카이브 피스를 재해석. 250m의 다양한 튤으로 만든 웨딩 드레스에는 7500시간의 자수를 갖고 크리스탈 7만개, 은잎 8만개, 스팽글 20만개의 스팽글이 드레스를 장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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