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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출처 : @recode_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코오롱 Fnc와 recode는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이키와 협업을 진행했음을 알렸습니다.

 

코오롱 Fnc의 계열 -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 (RE;CODE)는 나이키와 협업

코오롱은 대한민국 대표 나일론 섬유 회사로 성장하여, 품질과 성능 등 한국에 자랑할만한 패션 대기업입니다.

다만 국내에 노스페이스의 진출과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난입으로 기존에 젊은 층 수요를 잘 잡지 못하였고 주 고객층이 40대이상 높은 연령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인식이 되었습니다.

 

코오롱이 자랑하는 원단과 의류를 추가해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해당 상품은 '해체와 재조합' 이라는 래코드의 디자인 정채성을 드러내는 스웻 셔츠, 케이프 점퍼, 드레스 등 약 30가지 스타일 의류와 가방, 모자, 머플러 등 25가지 액세서리를 새롭게 디자인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이번 협업 의류 상품을 보면 20SS 나이키에서 발매했던 ISPA 의류와 비슷한 느낌을 받고, 또 기존에 나이키와 다양한 디자이너들이 보여주었던 해체주의 디자인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한 것으로 보여 안타까운 느낌이 듭니다. 

래코드 라는 브랜드 이미지 또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디자인 색채를 느낄 수 없다고 할까요. 무언가 아쉬움이 남지만, 앞으로 더 기대가 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가격대는 의류 9만 9천원 부터 49만원, 액세서리는 1만 9천원에서 10만 9천원까지로 알려졌으며, 판매는 온,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제 코오롱은 변화와 개혁을 통해 지금 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또한 현재 스포츠 브랜드 업계 1위 나이키와 협업을 진행한 코오롱을 보니 한국사람으로써 코오롱이 더 잘되었으면하며 우리 브랜드가 널리 알려지길 응원하네요

 

판매일

W컨셉 - 8월 14일 부터 ~

청담 분더샵 - 8월 14일부터 23일

이태원 시리즈 코너 - 21일부터 ~

코오롱몰 - 9월 1일부터 ~

 

 

코로롱FNC. 공식인스타그램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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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의 지속가능성을 제시하는 브랜드 𝗥𝗘;𝗖𝗢𝗗𝗘가
'해체/재조합'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𝗡𝗜𝗞𝗘✔️의류와 액세서리를 활용한
𝗟𝗶𝗺𝗶𝘁𝗲𝗱 업사이클링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사진 출처

래코드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ecode_/?hl=ko

판매처 및 판매물품 자료 출처 https://www.street.co.kr/

 

 

 

https://www.instagram.com/p/CDcvn9UJPNp/?utm_source=ig_web_copy_link

 

 

자세한 발매일 및 새로운 정보가 발견시 수시 업데이트 예정이므로 놓치지 마세요.

크롬 및 인터넷에 사이트 즐겨찾기를 해두면 매일 약 50건의 패션,신발 등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처 링크
NIKE SOUTH KOREA SNKRS
ADIDAS SOUTH KOREA
STOCK X
GOAT
KREAM
XXB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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