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나이키 ] 마이클 조던이 나이키에서 신은 첫번째 신발. 나이키 에어쉽 OG "밴디드"가 8월 7일 발매예정입니다

 

1984년 나이키 에어쉽이 만들어졌을때 당시 큰 인기를 끌고 있던 농구화 컨버스 프로 레더 모델의 기본 실루엣과 밑창등 디자인적 비슷함이 많은 녀석이였습니다.

 

하지만 에어쉽이라는 닉네임 처럼 약간 통통한 배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이번 나이키 에어 쉽 OG "Banned" 모델은 해외 사이트 Back-door에서 발매할 예정이며 글로벌 추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발매예정입니다.

 

고무 밑창과 스우시와 힐, 슈레이스 연결부분은 레드컬러로 칠해졌으며, 측면에는 나이키 로고가 들어간 미드솔이 특징입니다. 

 

제 평가로는 조던1 착화감이 상당히 좋지 않은데, 조던1의 날렵한 기본 실루엣을 지키면서 높은 쿠셔닝 시스템을 넣는것은 무리가 있을 것 입니다. 

 

오히려 두꺼운 미드솔과 실루엣이 통통한 에어쉽 모델을 잘 살려서 제품 최적화를 해보는 것도 좋을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을 내놓네요

 

마이클 조던에게 에어조던1이 지급되기전에 실제 경기에서 신었던 진정한 첫번째 신발이자. NBA로부터 너무 튀는 색상을 착용하지 말것을 권고 받은 신발입니다. 다만 나이키가 주장했던 에어조던1이 금지 신발이라는 것은 거짓이였으며, NBA측으로 부터 벌금을 냈다는 이야기와 나이키 에어쉽 모델을 신발 전체적으로 금지 이야기는 과장 되었다고 하네요.

 

 

 

[상품 설명]
상품명 : NIKE AIR SHIP "Banned"
가격 : 불명
색상 : Black / Red
제품 번호 : 불명
발매일 : 2020. 08. 07

 

글로벌 추첨은 백도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backdoorbottega/

 

 

 

 

source :   https://sneakernews.com/2020/07/31/nike-air-ship-og-2020-release-date/

 

 

 

크롬 및 인터넷에 사이트 즐겨찾기를 해두면 매일 약 50건의 패션,신발 등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처 링크
NIKE SOUTH KOREA SNKRS
STOCK X
GOAT
KREAM
XXBLUE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