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스앤젤레스/홍콩(2019년 8월 1일) : 커스텀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나 애플 워치 밴드가 해외 유명인사나 국내외의 유명인·인플루언서 중에서 화제가 되어, SNS 투고로부터 인기에 불이 붙은, LA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CASETiFY(케이스티파이・www.CASETiFY.com/ko_KR)」. CASETiFY는, 포켓몬과 태그를 짜, 발매한 한정 콜라보레이션의 최종판이 되는 CASETiFY & Pokémon 「Day & Night 시리즈」의 제3탄을 발매합니다.

2019년 8월 15일 발매의 제3탄은, 뉴욕과 런던을 거점에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듀오 「크레이그 & 컬」과 태그를 짜, 「The Icons by Craig & Karl」콜렉션을 발표. 새로운 컬렉션에서는 크레이그 & 컬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도입, 피카츄, 후시기다네, 인간 도마뱀, 제 거북이의 4 마리의 포켓몬, 몬스터 볼의 3 개를 테마로 디자인한 스마트 폰 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를 전개합니다.

제1탄에서 매진한 인기 한정 스티커 디자인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포함한, 「포켓몬 겟다!」컬렉션, 칸토 지방에서 발견된 151종류의 포켓몬의 디자인을 CASETiFY의 시그니처 케이스에 베푼 제2탄 「포켓몬 「즈칸」콜렉션에 이어, 제3탄 「The Icons by Craig & Karl」콜렉션은 2019년 8월 15일 일본 시간 22시부터, CASETiFY.com에서 글로벌로 온라인 판매를 개시합니다.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한 CASETiFY & Pokémon의 최종 콜라보레이션으로서, 제3탄에서는 포켓몬의 디자인에 이름을 넣어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옵션도 추가되어, CASETiFY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임팩트 케이스, DTLA 케이스, 제3탄 특별판의 글리터 플로티 케이스, 한정 디자인의 테크 액세서리를 전개하겠습니다.

지난달 2019년 7월 10일에 발매한 CASETiFY & Pokémon 제2탄에서는 매진전에 한정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액세스(선행판매)에 대한 웨이트리스트를 마련해 웨이트리스트 등록자 수 90,000명을 돌파. 이번 제3탄에서도 발매 개시 시간의 몇 시간 전부터 구입할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액세스를 마련해, 웨이트 리스트에의 등록을 모집합니다.

“포켓몬의 큰 팬으로서, 팝 문화의 아이코닉한 존재인 포켓몬을 우리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표현할 수 있어 매우 즐거웠습니다. 게다가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것으로 포켓몬들과 보다 가까워, 퍼스널에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CASETiFY & Pokémon은 홍콩의 럭셔리 쇼핑몰 Landmark(랜드마크)에서 팝업으로 판매하는 것 외에 로스앤젤레스, 런던, 파리, 도쿄에서의 팝업 스토어 판매도 예정하고 있습니다.

컬렉션 페이지는 이쪽:https://www.casetify.com/ko_JP/pokemon 

컬렉션(제3탄)
상품 내용:iPhone 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iPad 케이스, AirPods 케이스, Macbook 케이스, 카드 포켓
판매 가격:2,700엔부터 7,800엔까지의 전개(비과세) 발매일
:2019년 8월 15일 발매 CASETIFY


홍콩과 LA를 기반으로 전자 상거래를 수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11 년에 설립. E커머스와 Instagram의 특성을 살려, 개인으로 부담없이 커스텀 오더를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시장에서 재빨리 도입. 전세계에서 주목을 끌고 급성장을 계속하는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일본 국내의 테크 액세서리 시장에 있어서는 NO.1의 팔로워수를 자랑해, 커스텀 케이스의 선구자 존재라고 말해진다.

또, 이 브랜드의 상징인 커스터마이제이션은 해외 유명인 카일리 제너나 지지 하디드를 비롯해 모리 세이 씨와 가호쿠 마유코 씨 등 많은 저명인과 인플루언서를 매료.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 Vetements(베트몬)나 일본의 패션 브랜드 sacai(사카이), 국제 항공화물 수송 물류 회사의 DHL와의 콜라보레이션 등도 실시. 신작 아이템의 론칭은 물론, 앞으로도 영향력이 높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도 예정. SNS 빛나 독창성을 신경쓰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매일 애용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주목 브랜드.

■「포켓몬」이란
포켓몬의 뿌리는 1996년에 발매된, 게임보이 전용 소프트 「포켓몬스터 레드・그린」. 포켓몬의 수집, 육성, 교환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놀이는 초등학생 사이에서 압도적 지지를 획득하고, 그 후, 게임 뿐만이 아니라, 트레이딩 카드 게임,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영화, 앱 등 다양한 컨텐츠가 전개되어, 그 인기는 글로벌로 확대. 관련 소프트의 매출은 누계 3억 4,000만개(2019년 3월 말 시점)를 넘어 오랫동안 폭넓은 세대에 사랑받고 있습니다.

©2019 Pokémon. ©1995-2019 Nintendo/Creatures Inc. /GAME FREAK inc.

 

 

 

Craig & Karl
크레이그 & 컬

과거에 CASETiFY x 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에서도
디자이너로 맞이한 '크레이그 & 컬'은
FILA(필라), Nespresso(네스프레소),
Tate Modern Museum(테이트 모던) 등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

지금까지 런던, 서울, 뉴욕 등
글로벌로 활약하고 있는 주목의
그래픽 아티스트 유닛입니다.

이번, 전세계에서 발매되는 #CASETiFYPokemon 콜라보레이션
최종판 제3탄에 그들을 디자이너로 맞이했습니다!

 

 

Day & Night: 第3弾
THE ICONS by
Craig & Karl

CASETiFY & Pokémon 콜라보레이션의 최종판이 되는
제3탄은, 그래픽 아티스트 유닛
「Craig & Karl (크레이그 & 컬)」을 디자이너로 맞이해,
피카츄, 후 시기다네, 인간 도마뱀,
제니가메의 4마리의 포켓몬과 몬스터 볼을
모티프로 해 , 크레이그 & 컬의 장난기를
능숙하게 한 컬렉션을 전개.

그들의 시그니처 패턴과 팝으로
다채로운 색상으로 디자인 된
사용자 정의 iPhone 케이스, AirPods 케이스 및
테크 액세서리를 라인업.

CASETiFY 한정, 크레이그 & 컬의 독특한
관점에서 포켓몬의 세계관을 즐겨보세요!

 

영감

“포켓몬의 큰 팬으로서, 팝 문화의 아이코닉한 존재인 포켓몬을 우리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표현할 수 있어 매우 즐거웠습니다. 게다가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것으로
포켓몬 들과 보다 가까워, 퍼스널에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he Icons :
피카츄
후기 기다 네
인간
도마뱀의 4 마리

포켓몬들과의 모험의 시작에.

팝 아트에 인스파이어 된
크레이그 & 컬의 그래픽 스타일로
포켓몬의 「후시기다네」, 「인간 도마뱀」,
「제니가메」의 3마리와 「피카츄」를
디자인에 도입한 컬렉션.

CASETiFY & Pokémon 제3탄 한정
글리터 플로티 케이스도 라인업.

 

 

 

 

The Icons:
피카추

모두가 좋아하는 피카츄!
그런 피카츄의 특징을 크레이그 & 컬의
시점에서 그래픽으로 표현.

피카츄의 붉은 뺨과 얼굴 파츠를
모티브로 한 심플한 디자인,
번개 같은 모양의 꼬리의 특징을 포착한
실루엣 모티프 디자인을 라인업.

이름이나 좋아하는 말을 넣을 수 있는
옵션도 추가되어
자신만의 오리지널 케이스에
커스터마이즈 할 수 버린다!

 

 

 

 

The Icons:
몬스터볼

몬스터 볼에 크레이그 & 컬의
장난기를 갖게 한 디자인.

익숙한 몬스터볼을 모양이나
팝적인 색채로 둘러싸고, 보고 있어
끌려가는 것 같은 디자인에.

독창성을 플러스!
트레이너가 된 기분으로,
자신의 이름이나 좋아하는 말을 넣어 커스터마이즈!

iPhone 케이스를 iPad 폴리오 케이스,
AirPods 케이스, 무선 충전 배드 등의
테크 액세서리와 세트로 맞추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