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별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맞이해 케이스의 디자인으로부터 프로모션 무비의 작성에 이르기까지, 자신이 감수. 지금 현재의 그녀가 느끼고 생각 그리는 세계관으로 가득한 컬렉션이 등장합니다.
판매의 일부는 모리 세이가 Because I am a Girl Angel을 맡는 '공익재단법인 플랜 인터내셔널 재팬'에 기부됩니다.
Hikari 2020 – CASETiFY
CASETiFY - 스타일과 성능을 동시에! 글로벌 핸드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www.casetify.com
![](https://blog.kakaocdn.net/dn/Grb04/btrvQgEFcQO/SDSQrbKnK5OoMhd3CY9df0/img.jpg)
【Collaboration Item】
Dirty Jokes Collection
꽃, 체리, 토가라시. 겉보기 귀여운, 하지만 잘 보면 에로틱한 컬렉션. 달콤한 것만으로는 부족한 소녀에게 주는, 향신료가 효과가 있는 컬렉션. 팝으로 트랜드감 넘치는 네온 샌드 케이스와 어른스러운 가죽 케이스로 전개.
![](https://blog.kakaocdn.net/dn/ehGdIq/btrvRAple0u/GP6kF3hUCLSk2fRkvpRM8k/img.jpg)
종류:WILD OUT / DELICATE / HANDY DANDY / CHERRY / HOT STUFF 합계 5종
대응 기종:iPhone Xs, iPhone XR, iPhone Xs Max, iPhone X, iPhone 8, iPhone 8 Plus, iPhone 7, iPhone 7 Plus
판매 가격:4,900엔
발매일:11월 14일 발매
![](https://blog.kakaocdn.net/dn/bukAL3/btrvLJasMZh/CLszS9tDq0znUxQYgk4AK1/img.jpg)
종류:DIRTY LITTLE SECRETS / WILD OUT / HANDY DANDY / CHERRY LIPS 합계 4종
대응 기종:iPhone Xs, iPhone Xs Max, iPone XR, iPhone X 판매
가격:6,500엔
발매 예정
hikari x CASETiFY Special Font
hikari x CASETiFY 한정 스페셜 폰트가 등장! 트렌드의 카타카나를 도입한 폰트, 네온 사인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알파벳 폰트의 2 타입이 신등장. 이니셜 글리터 케이스, 네온 샌드 케이스에 프린트 해, 사람과 다른 자신만의 케이스에 커스터마이즈!
![](https://blog.kakaocdn.net/dn/M5Gxp/btrvLhSRL1c/ZSoB1XeNwGyNq5zYsQK4S1/img.jpg)
종류(글꼴): 카타카나 / 네온 사인 합계 2종
GLITTER CASE 대응 기종: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iPhone X, iPhone 8, iPhone 8 Plus iPhone 7, iPhone 7 Plus, iPhone 6s, iPhone 6s Plus iPhone 6, iPhone 6 Plus
NEON SAND CASE 대응 기종: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iPhone X, iPhone 8, iPhone 8 Plus, iPhone 7, iPhone 7 Plus
판매 가격:4,900엔
발매일 : 11월 14일 발매
Horoscope Collection HIKARI EXCLUSIVE
꽃과 보석, 동물들이 대담하게 춤추는 홀로스코프 컬렉션. 키치로 시끄러운데, 앤티크한 침착도 접은 절묘한 밸런스의 컬렉션. 스스로 원하는대로 모티프를 움직여 당신만의 특별한 별자리를 찾아보세요.
![](https://blog.kakaocdn.net/dn/Cw0i7/btrvOgkO45A/aHqZJuKJAFeKq6fNzkWMlK/img.jpg)
대응 기종: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iPhone X, iPhone 8, iPhone 8 Plus, iPhone 7, iPhone 7 Plus, iPhone 6s , iPhone 6s Plus, iPhone 6, iPhone 6 Plus
판매 가격:4,900엔
발매일:11월 14일 발매
Crossbody Collection
클래식인 체인백에 인스파이어 된 컬렉션. 동물성 가죽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동물 무료 비건 가죽 제. 골드로 통일한 hikari 로고와 hikari x CASETiFY만의 체인을 조합한 액세서리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바디 케이스.
Faux Fur HIKARI EXCLUSIVE
처녀 마음을 간질이는 가리인 퍼가 매우 귀여운. 핑크의 에코파를 대담하게 다룬 포크스퍼 iPhone 케이스는, hikari x CASETiFY 한정. 차분한 메탈릭 누드에 맞게 너무 달지 않고 세련되고 화려. 이쪽은 수량 한정 판매의 익스클루시브인 아이템.
![](https://blog.kakaocdn.net/dn/bZ8o1G/btrvQgYYSNS/wk3jBzNuYungpPYBiif4w1/img.jpg)
대응 기종: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iPhone X
판매 가격:BLACK / METALLIC NUDE 13,200엔 (참고 가격) METALLIC NUDE WITH POM POM 16,500엔 (참고 가격)
발매일:1월 발매 예정
![](https://blog.kakaocdn.net/dn/3Xx9N/btrvOgLTfld/b9DuGLBROJfralkrU0xUP0/img.jpg)
모리 세이 x CASETiFY 콜라보레이션!
모델 숲성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맞이해, 케이스 디자인
으로부터 무비까지, 그녀의 세계감이 가득한 컬렉션이 탄생!
자유롭고 크리에이티브한 스피릿으로 넘치는 숲 별. 모델로서 활약하는 옆, 「자신을 더 표현하고 싶다!」라고 하는 전세계의 소녀들에게
표현의 장소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자신다움을 마음껏 내주었으면 좋겠다!」라고 하는 기분은, CASETiFY도 같다. 거기서, 모리 세이와 CASETiFY가 태그를 짜, 모리 세이의 세계관 넘치는 팝으로 엣지가 효과가 있는 컬렉션이 탄생했습니다.
매출의 일부는 모리 세이가 Because I am a Girl 엔젤을
맡는 「공익재단법인 플랜 인터내셔널 재팬」에
기부됩니다.
Dirty Jokes Collection
후와 라, 체리, 황갈색.
겉보기 귀여운, 하지만 잘 보면 에로틱한 컬렉션.
달콤한 것만으로는 부족한 소녀에게주는 향신료가 효과가있는
컬렉션입니다. 팝으로 트랜드감 넘치는
네온 샌드 케이스와 어른스러운 가죽 케이스로 전개.
hikari x CASETiFY 스페셜 폰트
hikari x CASETiFY 한정 스페셜 폰트가 신등장!
트렌드의 카타카나를 도입한 폰트, 네온사인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알파벳 폰트의 2 타입. 이니셜 글리터 케이스,
네온 샌드 케이스에 프린트 해, 자신만의 케이스에 커스터마이즈!
![](https://blog.kakaocdn.net/dn/djHBgq/btrvOgkPlQN/JoYKlxKH9eCM9Azjcg3rs1/img.jpg)
【모리 세이 프로필】
모리 세이 (모리 히카리)
1992 년생. 도쿄도 출신. 시세이도의 ANESA나 일본 코카콜라 AQUARIUS의 MUSE에 취임하는 등, 모델로서 수많은 패션잡지나 광고등에서 활약. 밝고 천진난만한 캐릭터로 2015년부터 「공익재단법인 플랜 인터내셔널 재팬」의 Because I am a Girl 엔젤에 취임. 현재는 모델로서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의 장을 펼쳐 간다. 자신 최초의 사진집 「Hikari Mori」(트랜스 월드)가 발매중.
【CASETiFY에 대해】
CASETiFY는 홍콩과 LA를 베이스로 하는 E커머스를 실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2011년에 설립. E커머스와 Instagram의 특성을 살려, 개인으로 부담없이 커스텀 오더를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시장에서 재빨리 도입. 전세계에서 주목을 끌고 급성장을 계속하는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일본 국내의 테크 액세서리 시장에 있어서는 NO.1의 팔로워수를 자랑해, 커스텀 케이스의 선구자 존재라고 말해진다.
또, 이 브랜드의 상징인 커스터마이제이션은 해외 유명인의 카일리 제너나 힐러리·더프를 비롯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하는 모리 세이씨나 가호쿠 마이코씨 등 많은 저명인이나 인플루언서를 매료. SATC시리즈로 친숙한 사라 제시카 파커나 뮤지션의 파렐 윌리엄스, Paris의 유명 셀렉트 숍 “콜렛(2018년 폐점)”과의 콜라보레이션 등도 실시. 신작 아이템의 론칭은 물론, 앞으로도 영향력이 높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도 예정. SNS 빛나 독창성을 신경쓰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매일 애용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주목 브랜드.
공식HP:www.casetify.com/ko_JP
Instagram:www.instagram.com/casetify_jp
Twitter:www.twitter.com/casetify_jp
Facebook:www.facebook.com/Casetify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