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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펜디 X 휠라 ] 

2018F/W "펜디 마니아" 캡슐 컬랙션 오피셜 이미지 공개 및 발매 - 

FENDI x FILA "2018F/W FENDI MANIA" Capsule Collection Revealed

 

 

밀라노에서 열린 2018-19 가을/겨울 여성 패션쇼에서 공개된 FENDI MANIA 캡슐 컬렉션은 럭셔리 패션과 1980년대 최고 수준의 운동 선수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아이코닉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흥미로운 컬렉션은 여성, 남성 및 아동을 위한 기성복, 신발 및 액세서리에 걸쳐 있습니다. 컬렉션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기 위해 Fendi는 Instagram 아티스트 Hey Reilly(@hey_reilly)가 만든 "Fendi/Fila" 로고를 재전유했습니다. 10월 16일부터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FENDI MANIA 는 아이러니한 요소로 Fendi의 독특한 창의적 정신을 구현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로고를 브랜드화한 것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Hey Reilly(@hey_reilly)는 자신의 독창적인 마법으로 고급 주택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옷을 재창조하고 엉뚱하고 가벼운 유머로 로고를 매쉬업합니다. 아티스트의 로고에 흥미를 느낀 Fendi는 새로운 FENDI MANIA  캡슐 컬렉션 의 시그니처를 만들기 위해 그와 협업을 시작 했습니다.

 

스포츠웨어의 세계와 럭셔리 패션을 결합한 FENDI MANIA 는 Hey Reilly가 만든 로고를 빨간색과 파란색, 노란색과 흰색의 두 가지 색상 조합으로 적용했습니다. 두 가지 버전은 여성용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에 흩뿌려져 있습니다. 로고는 밍크 코트와 리버서블 봄버의 아이코닉 FF 로고와 결합된 그래픽 사선 스트라이프로 나타납니다. 또한 실크 스커트와 코디된 탑 또는 박시 가죽 재킷을 매치했습니다. 데님 블레이저의 별 프린트와 병치된 FENDI/FILA by @hey_reilly 로고는 핫팬츠와 프린지 보머 재킷이 결합되어 컬렉션에 웨스턴 느낌을 줍니다.

 

남성용 FENDI/FILA by @hey_reilly 로고는 FF 패턴과 스웨트셔츠, 패딩 베스트, 다크 인디고 데님 아이템을 포함한 재조명된 스테이플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FENDI MANIA 그래픽은 아동복에도 우아함을 더합니다. 유아용 점프수트, 소녀용 드레스와 스커트, 소년용 윈드브레이커와 운동복.

 

두바이에서 촬영한 FENDI MANIA 의 광고 캠페인은 음악과 예술 작품을 연상시키는 멋진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10월 16일부터 올해 말까지 Fendi 매장과 www.fendi.com 에서 판매되는 컬렉션의 출시 와 함께 7개의 팝업 스토어에서 눈에 띄는 감소와 함께 일련의 특별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Via LVMH

 

자세한 발매일 및 새로운 정보가 발견시 수시 업데이트 예정이므로 놓치지 마세요.

크롬 및 인터넷에 사이트 즐겨찾기를 해두면 매일 새로운 패션,신발 등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처 링크 - BUY LINK
https://www.fendi.com/
FENDI 일부 직영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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