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크래프트2 치트키

 

PC게임에서는 플레이를 쉽게 해주는 치트키가 존재하곤 했었다.

워2에서도 숨겨진 코드가 있다.

 

치트키를 쓰는 법은

엔터를 친 후에 다음을 입력하고

다시 엔터를 치면 된다.

 

 

On screen

맵보기 코드로 안개도 사라진다.

 

Make it so

유닛과 건물생산 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진다.

적에게도 적용된다.

 

Unite the clans

미션승리

 

It is a good day to die

무적키로 모두의 공격력은 최대치인 255가 된다.

적에게 데미지를 입지 않지만 마법의 피해는 받는다.

 

Glittering prizes

자원이 증가한다.

금과 나무 석유 모두에 올라가며 적에게도 적용된다.

 

Hatchet

일꾼이 나무를 금새 베어버린다.

(도끼질 두 번만에ㅋ)

 

Deck me out

우리 군대의 무기, 방어구 업그레이드가 모두 완료된다.

 

Every little thing she does

마법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며 마나도 무한이 된다.

적에게도 적용된다.

 

There can be only one

미션(캠페인)이 모두 클리어되고

바로 엔딩을 볼 수 있다ㅋㅋ

 

You pitiful worm

미션 패배ㅋㅋ

 

Disco

워2 베틀넷 에디션에서만 적용된다.

신나는 노래가 연주된다.

 

Tigerlily 

미션(캠페인)이동 코드이다

미리 이 키를 친 후, 다시 엔터를 누르고 이동을 원하는 종족과 미션번호를 입력한다.

ex) 엔터  Tigerlily   엔터    엔터  Human#  엔터      (#는 미션번호)

미션12를 가고 싶다면 'human12'라고 치면 된다. 오크의 경우는 'orc#'.

확장팩 미션의 경우는 맨앞에 x를 붙인다 (ex) xorc7)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