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우주 / 과학 ] 목성의 미스테리한 점. 3가지!

 

안녕 게이들아 오늘은 목성의 미스테리한 점을 알아보려고해.

 

일단 이건 학계에서 절대로 인정 안? 못? 된 논란된 주제들뿐이야

 

 바로 시작해보자! 

 

 

 

 

1. 목성의 공전궤도는 태양계로 들어오는 소행성들의 위치에 따라 조금씩 달라진다.

 

이건 1930년 독일의 "바훔 프리토"라는 학자가 주장한 이야기인데 여전히 논란거리가 되고있는 이야기야.

 

내용은 태양계로 들어오는 소행성 무리들의 위치로 공전궤도가 치우친다는 이야기인데 (실제로 목성궤도는 일정하지않다.)

 

즉 지구로 돌진해오는 소행성들을 목성이 중력으로 붙잡아 보호해준다는 주장임.

 

문제는 이게 지금은 오컬트로 취급받고있는 "가이아 이론" (지구가 생명임! 이라고 주장하는)을 뒷받침해주는 꼴이되면서 과학계에서 외면받기시작했어.

 

그리고 문제는 소행성 무리들이 태양계 주변으로 몰려드는 주기가 200~450년주기라 아직까지 확실하게 관측된적이 없어서 이 주장을 증명하지못했어.

 

 

 

 

 

2. 목성 내부에는 웜홀이 존재한다!!

 

이건 어떤 굵직한 학자의 주장도 아니고 몇몇 천문학자들이 주장하는건데, 미국이 지금 명왕성까지 탐사선을 보냈잖아?ㅋ

 

1989년도에 목성으로 보낸 갈릴레오 탐사선이 목성 궤도에 정지하며 목성을 조사했는데, 일단 가장먼저 탐사선이 하는것이 무엇이냐면

 

행성내부로 전파를 쏴보내는거임, 이 행성 안에 뭐가들어있나? 하고 쏘는것이지 달에도했고 탐사선 보낸 행성에는 전부 실행하는거야.

 

다른 행성같으면 보통 전파가 반사되 아무리 기체행성이여도 어느정도는 반사가되는데 목성은 "전혀" 없었다고함.

 

궤도를 여러바퀴돌며 수차례 쏴보냈지만 전혀 없었다고해 ㅇㅇ 다만 궤도가 변할때마다 전파가 사라지는 시간이 조금씩 차이를 보였다고한다.

 

중력이 노무노무 강해서! 라는 이야기도있지만 블랙홀이 아닌이상 파동을 흡수하는건 말이안된다고한다.

 

이것때문에 목성 내부에 웜홀 or 블랙홀이 존재해서 다 빨아당기는것이다!! 라고 주장하는 애들이 몇몇 있다고한다.

 

실제로 목성 내부는 스펙트럼 분석으로 분석한 자료뿐이고, 실제로 탐사선이 얻은 자료는 아니라고해

 

추가로 16년에 목성으로 쏘아올릴 예정인 주노호의 주목적도 목성 내부구성 물질 탐사라고하니 기대해보자

 

 

 

 

 

 

 

3. 목성에 외계인이 있다.

 

너무뻔한거라 어이없겠盧 ㅋㅋㅋㅋ

 

일단 목성 궤도에 대해 알아보면 목성이 자전하면서 목성 대기권에 빛이 거의 0인 일종의 사각이 꽤나 존재한다고한다. 달뒷면도 존나 어둡잖어 ㅇㅇ.

 

이곳을 갈릴레오호는 연료부족으로 탐사하지못했음 이곳의 탐사도 주노호의 임무중하나.

 

또한 목성 최대 미스테리중 하나인 단파전파 발신이 3번 미스테리 이유에 꼽혀, 목성은 전 태양계에 단파를 쏘아보내고있는데 이유는 알수없다고해

 

노무 강한 자기력때문인지... 아니면 진짜 외계인 기지가있던지... 근데 이 단파가 의미있는게 아니라 그냥 마구잡이로 패턴없이 쏘아보내는거라

 

그냥 자기장이 ㅆㅅㅌㅊ로 쌔서 그런것같다고 과학자들은 확실시하고있어.

 

 

 

 

새벽에 잠안와서 글써봤는데 존나허전하노..... 이래뵈도 글쓰는데 꽤 오래걸렸다. ㅠ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