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객서비스센터 이용전화번호
국내
- 1588-0058(유료),
- 080-377-1111(무료)
해외: 82-2-759-9700
보험료납부전용: 1566-0021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관련 모든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시간
- 상담원 서비스시간 : 평일 09:00~18:00(주말,공휴일 휴무)
- ARS를 통한 Self-Service 시간 : 평일 9:00~21:00, 주말/공휴일 09:00~18:00
단, 상담원 서비스시간 이외에는 보험료 즉시 납부와 FAX를 통한 발급서비스 제공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보험료 납입관련 조회 시 등록된 전화번호 확인 후에 이용이 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방법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하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안내
전화상담이 불편하신 고객님을 위해 챗봇서비스(카카오)와 게시판/FAX상담(장애인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사오니,
카카오 플러스친구 및 아래 상세안내를 클릭하셔서 이용 부탁 드립니다.
- 챗봇 상담 : 365일 24시간(카카오 플러스친구 > '라이나생명'으로 검색)
-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상세안내)
- FAX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상세안내)
- 장애인전용 전화상담 : 02-759-9720(평일 09:00 ~ 18:00)
라이나 생명 보험 고객센터 홈페이지 |
https://www.lina.co.kr/main/main.htm |
블로거 후원하기- Donation 리빌드 코리아 - revealed korea |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후원 감사합니다 We will do our best to create better content. support 良い情報を提供するために努力します。スポンサーいただければ幸いです。 |
https://toon.at/donate/dojin0708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