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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BATHING APE®는 디자이너 호소카와 유타 씨와 아티스트 Cali Dewitt (칼리 데윗) 씨가 다루는 "© SAINT Mxxxxxx (세인트 마이클)"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발매합니다. 

 

양 브랜드의 조건이 담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2023년 11월 11일(금)부터, A BATHING APE®, ©︎SAINT Mxxxxxx의 정규 취급 점포 및 BAPE.COM WEB STORE에서 발매합니다. 

또, 한큐 우메다에서 개최되는 CAMPING APE POP UP STORE( https://bape.com/blogs/news/campingape-hankyuumeda) 에서는 11/1보다 선행으로 발매합니다. 

 

 

베이프에 대해서

 

일본의 DJ이자 프로듀서,패션 디자이너인 NIGO가 1993년 런칭한 스트릿 브랜드. 전체 이름인 A BATHING APE 보다는 BAPE라는 약자로 자주 불린다. 2011년에 NIGO가 회사의 지분 90%를 홍콩의 의류 브랜드 I.T에 매각했고, 중국 브랜드가 되었다가 유럽 cvc 파트너스가 인수하여 현재는 유럽 브랜드로 넘어갔다. NIGO는 2013년 계약이 종료됐으며 더 이상 베이프와 일하지 않는다. 미국의 스트릿 브랜드의 힙합, 펑크,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하라주쿠 스타일인 듯 하면서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독특하게 녹여낸 베이프는 일본 현지는 물론이고 북미, 유럽에서도 광범위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에서 만든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무수한 스트릿 패셔니스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가격도 매우 비싸다. 비싸게 파는데도 언제나 완판이며 무수한 콜라보 모델들은 리셀가가 전설로 남는 제품들도 많다.

 

 

자세한 발매일 및 새로운 정보가 발견시 수시 업데이트 예정이므로 놓치지 마세요.

크롬 및 인터넷에 사이트 즐겨찾기를 해두면 매일 새로운 패션,신발 등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처 링크 - BUY 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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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등장하는 크루넥 스웨트에는, BAPE®가 정평으로 하는 칼리지 로고로부터 영감을 얻어, ©SAINT Mxxxxxx 독자적인 필터로 어레인지한 그래픽을, 프런트와 가방에 그립니다. 유연하고 두꺼운, 현대적인 실루엣이 특징의 © SAINT Mxxxxxx 오리지널 바디에, 데미지와 탈색, 프린트의 금이 균열 등 매우 세세한 본격적인 빈티지 가공을 베풀고 있습니다. 또한 왼쪽 소맷부리에는 APE HEAD의 피스 네임이 붙어, 이 아이템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인 것을 상징합니다.

© SAINT Mxxxxxx의 Cali 씨를 RK가 찍은 룩도 필견. 

 

 

 

 

 

BAPE®︎ X © SAINT Mxxxxxx GORILLA CREWNECK

¥ 57,200 (세금 포함)

 

 

ABOUT 「© SAINT Mxxxxxx(세인트 마이클)」 

2013년에 스타트한 이래, 수많은 팬을 매료해 계속 카리스마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일본의 브랜드 「READYMADE(레이디메이드)」의 디자이너 호소카와 유타와, 로스앤젤레스를 거점으로

멀티 비주얼 아티스트로서 활동중인 Cali Dewitt(칼리 데위트)가 다루는 새로운 컨셉의 브랜드. 리얼한 빈티지를 추궁한 물건 만들기나, 수작업에 의한 페인트 수법을 사용한 T셔츠나 스웨트등을 발표. 2020년 1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SHOWROOM에서 발표하고, 2020년 가을부터 일본 국내외에서의 전개를 하고 있다.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aint_mx6_official/ 

 

About RK

그래픽 디자이너나 DJ로서 활약하면서, 본격적으로 포토그래퍼의 길로 나아간다.

2018년 4월부터 프리랜서로 전신. 다양한 장르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실시해, 아시아를 중심으로 정력적으로 활동중.

그 후, 「아키하바라의 할아버지」나 「타이베이 오하시의 오토바이」 등 수많은 자신의 대표작을 만들어낸다. 또한 @instagram 공식 계정에서도 후지요시다시에서의 작품이 공유되어 자신의 팔로워 수도 77만명을 넘는 등 현재 주목 받고 있는 일본인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무라카미 타카시나 KAWS를 비롯해 수많은 저명인의 인물, 거리, 건축물, 자연 등을 환상적인 색채로 자르는 RK의 작품은 일본에 머무르지 않고 많은 해외 ​​미디어에도 거론되고 있다.

그 밖에도 NFT에도 착수하기 시작했고, OPENSEA나 FOUNDATION 등 플랫폼에서는 NFT PHOTOGRAPHY라는 분야에서 불과 1개월 만에 약 150ETH를 판매하는 등 디지털 아트워크 분야에서 주목을 끌고 있는 존재가 됐다.
Instagram: @rkrk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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