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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여름 한정 컬렉션은 심플하고 착용감이 좋은 <유니클로>의 아이템에 <마리메코>의 독특하고 대담한 프린트를 채용.

여름 햇살에 빛나는 옷장이 가족이나 친구, 소중한 사람과 보내는 잊을 수 없는 한 때에 색감을 더한다.

 

 

 

여성, 여자 외에도 아기를 라인업.

여름의 옷차림에 최적인 드레스는, 어른으로부터 아이까지 갖추어진 프린트로 코디를 즐길 수 있는 디자인에.

착용감이 좋은 셔츠나 T셔츠는, 같은 무늬의 스커트와 셋업도 가능.

버킷 모자, 라운드 미니 숄더백, 캔버스 슬립온 등 화려한 소품이 스타일링에 장난기를 더해준다.

 

 

이번 컬렉션은 4명의 저명한 <Marimekko> 디자이너에 의한 여름의 즐거운 기분이 넘치는 아이코닉한 프린트가 특징.

1950년대~70년대의 아카이브보다, 6종류의 무늬를 채용.

Maija Isola(마이야 이소라)의 대담한 Melooni(멜론), Pentti Rinta(펜티 린타)의 작은 스케일의 무늬가 반복된 Asema(역), 아이코닉한 꽃무늬를 배치한 Ruukku(플라워 포트), 그리고 와키사카 카츠지의 Demeter(그리스 신화 여신).

또한 Penti Rinta (펜티 린타)의 파도를 표현한 Lirinä (고보 고보와 물이 흐르는 소리)와 Vuokko Eskolin-Nurmesniemi (부오코 에스코린 = ヌルメスニエミ)의 강력하고 심플한 스트라이프 무늬 Galleria (갤러리)가 더해져 컬렉션에 풍부하다 한 표현력을 가져온다.

 

 

「유니클로 x 마리메코」의 2024년 여름 컬렉션은 5월 10일(금)부터 유니클로의 일부 점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서 발매 예정.

 


유니클로에 대해서

株式会社ユニクロ / Uniqlo

 

일본의 SPA(패스트 패션) 브랜드. 일본 주식회사 패스트 리테일링(ファーストリテイリング)의 자회사로, 의류 및 피복의 생산 및 판매업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이다. 세계 SPA 브랜드 중 시가총액 1위 대기업 의류 브랜드이다. 이름의 유래는 '유니크하고 저렴한 옷'이며, '유니버설'이라는 의미도 포함된다고 한다. 본사는 야마구치현에 있다.

"매일 입는 와이셔츠 같은 것도 서점처럼 누구나 부담 없이 구경하고 입어보고 살 수 있는 매장이 있으면 좋지 않을까?"라는 콘셉트를 떠올려 1984년 6월에 'UNIQUE CLOTHING WAREHOUSE'라는 명칭으로 현재의 유니클로가 되는 1호점을 히로시마에 개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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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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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유:유니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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