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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PE KIDS®︎는 「SCHOOL」「SPORTS」「BABY MILO®︎」가 테마. 

 

 

베이프에 대해서

 

일본의 DJ이자 프로듀서,패션 디자이너인 NIGO가 1993년 런칭한 스트릿 브랜드. 전체 이름인 A BATHING APE 보다는 BAPE라는 약자로 자주 불린다. 2011년에 NIGO가 회사의 지분 90%를 홍콩의 의류 브랜드 I.T에 매각했고, 중국 브랜드가 되었다가 유럽 cvc 파트너스가 인수하여 현재는 유럽 브랜드로 넘어갔다. NIGO는 2013년 계약이 종료됐으며 더 이상 베이프와 일하지 않는다. 미국의 스트릿 브랜드의 힙합, 펑크,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하라주쿠 스타일인 듯 하면서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독특하게 녹여낸 베이프는 일본 현지는 물론이고 북미, 유럽에서도 광범위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에서 만든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무수한 스트릿 패셔니스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가격도 매우 비싸다. 비싸게 파는데도 언제나 완판이며 무수한 콜라보 모델들은 리셀가가 전설로 남는 제품들도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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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OOL」은 아이비룩에 스트리트의 에센스를 믹스한 데일리 캐주얼. 오버사이즈인 실루엣으로 스트리트감을 자아내면서, 그린이나 오렌지, 옐로우등의 밝은 칼라로 키즈다움을 플러스. 유즈드 가공을 실시하거나, 손 자수풍의 모티브를 사용하는 등, 디테일에도 구애된 아이템으로 완성했습니다. 

SPORTS는 90년대부터 00년대의 스포츠웨어를 재해석한 스트리트웨어를 제안합니다. 2024년에 개최되는 파리 올림픽을 향해, 높아지고 있는 스포티한 분위기를 스트리트 웨어에 떨어뜨리면서, KIDS다운 장난기가 있는 특수 효과도 빛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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