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의 국민자동차 도요타, 그리고 도요타는 세계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자동차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번 도요타 자동차는 메디콤과 첫 협업을 진행합니다. 100%크기와 400% 크기의 베어브릭을 6월 25일 부터 판매 예정입니다
현재 도요타 자동차는 젊은 세대의 문화를 도요타가 어떻게 받아 들여야할까? 라는 회사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데요
보도 자료에 따르면 Toyota의 이번 초점은
"젊은이들이 경험하는 즐거움인 스릴과 짜릿함을 추출하는 것입니다. 재미있게 지내면 나이에 상관없이 십대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목표는 자동차를 통해 즐거운 순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상품은 베어브릭 뿐만아니라 스케이트 보드 데크, 슬리퍼, 의류 및 기타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BE@RBRICK과 유사한 브랜딩 및 메시지를 제공하는 다른 제품도 출시 할 예정입니다.
TOYOTA "Drive Your Teenage Dreams"공식 스토어 6/25부터 선발매
메디콤 직영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6/27일 발매
BE @ RBRICK TOYOTA "Drive Your Teenage Dreams"100 % & 400 % ¥ 13,800 + tax
※자세한 발매일 및 새로운 정보가 발견시 수시 업데이트 예정이므로 놓치지 마세요.
크롬 및 인터넷에 사이트 즐겨찾기를 해두면 매일 약 50건의 패션,신발 등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처 링크 |
NIKE SOUTH KOREA SNKRS |
ADIDAS SOUTH KOREA |
STOCK X |
GOAT |
KREAM |
XXBLU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