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맛집 리뷰 별로 쓰지 않는데, 지인이랑 기분좋게 먹고 나온 집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유튜브 했으면 여기 소개 해드렸을 것 같아요.
우선 협찬이나 광고아니고 제 돈 주고 먹었습니다
위치는 바로 위에 사진에 송도 오션파크라는 간판이 보이는 곳 맞은 편에 바로 자리잡고 있는 경상도 횟집입니다
가게 이름이 심플해요 주차도 보시다 싶이 해변가를 따라서 쭈욱 하실 수 있습니다.
송도오션파크 바로 맞은 편에 위에 횟집 간판이 있는데, 이곳에 들어갔고 기본적으로 식당 내부가 테이블과, 좌석 2가지로 되어있어서 선택하실 수 있고 내부가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주문은 물회 2인분과 회덮밥 1인분 시키고 매운탕 한그릇 시켰습니다.
보시다 싶이.. 회가 살아있더군요. 리뷰.. 못하는 남자인데.. 이거 먹고 자료를 남겨야 되겠다고 싶더군요. ( 맛을 잊기전에 기록으로 남겨야지)
저는 회덮밥을 먹었는데 비린맛도 없고 참기름도 넉넉히 둘러서 맛이 좋았습니다.
물어보니 초장도 기성품이 아니라 직접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매운탕에는 수제비도 들어가있고 시키면 게장도 반찬으로 줘서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지인들은 물회를 먹었기 때문에 덜어서 나눠먹었는데, 쉬원하고 기분좋은 맛으로 드실 수 있는거 같아요
둘 다 매력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회랑 덮밥이랑 순삭시키고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이제 다먹고 계산을 할차례,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회는 메뉴판에 없는 시크릿 메뉴더군요. 가격은 회덮밥하고 동일했습니다
부산에 태어나고 살면서 여러 횟집을 들렸는데 저는 개인 평가로는 상당히 만족해요.
나하고 지인만 알고 싶은 그런 횟집이기도한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관광객이 많이 줄어서 상인들이나 다른 분들에게 도움되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위치는 아래로
끝